유니세프 내용 바로가기 링크

후원자 참여

후원자 참여 이미지

유니세프 후원자님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

MORE

착한상품

착한상품 이미지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희망이
전해지는 착한상품

MORE

자원봉사

자원봉사 이미지

세계 어린이를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유니세프 자원봉사

MORE

사회공헌 소식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회공헌 소식
사회공헌 소식

유니세프 파트너들의 소식을 전합니다

1/7
검색 전체보기 리스트형썸네일형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KDB산업은행, 남수단 어린이를 위한 긴급 구호 지원금 전달

  KDB산업은행(회장 이동걸)은 지난 7월 31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서 기근 지역으로 선포된 남수단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 5천만 원은 유니세프를 통해 아프리카 남수단 어린이 4천여 명의 긴급구호에 사용될 예정입니다.   2011년 소말리아 이후 6년 만에 처음으로 대기근 지역으로 선포된 아프리카 남수단 지역은 현재 100만 명 이상의 어린이들이 영양실조로 추정되며, 7월까지 긴급 식량이 공급되지 않으면 550만 명이 굶주림으로 고통받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동걸 KDB산업은행 회장은 “앞으로도 산업은행은 국책기관으로서 전 세계 재해‧재난지역에 대한 긴급지원을 통해, 과거 우리나라가 받은 원조에 보답함은 물론 인류애 실천에도 앞장서고자 한다”고 전했습니다.     <사진설명> 왼쪽부터 이동걸 KDB산업은행 회장, 서대원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총장.  

통로이미지, 아이티 지역 허리케인 피해지원 기부금 전달

  디지털 이미지 콘텐츠를 제작하여 국내. 외에 공급하고 있는 통로이미지㈜(대표이사 이철집)가 아이티 지역 허리케인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2016년 11월 22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1,000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사진 설명> 왼쪽부터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서충교 팀장, 통로이미지 송병찬 이사

비영리 단체 Yogates 네팔 긴급구호금 전달식

비영리 단체인 Yogates(대표 김성엽)는 7월 22일, 네팔 지진 긴급구호에 써달라며 우리 위원회에 1,000,000원을 전달했습니다. Yogates는 오는 10월까지 매주 일요일 저녁 7:30~8:30, 서울 반포한강공원 세빛둥둥섬 앞 광장에서 무료 요가 클래스를 진행합니다. 요가 클래스 참여자 1명당 미화 5달러을 Yogates 후원사로부터 전달받아, 전액을 유니세프에 기부할 계획입니다. 기금전달식에는 Yogates 홍보대사인 걸그룹 레인보우의 멤버 고우리씨와 뮤지컬 배우 박인영씨도 함께 했습니다. 

(사)사랑의본부 네팔 긴급구호금 전달식

(사)사랑의본부(대표 김일두)는 지난 6월 19일 네팔 지진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써달라며 지난 4월 1천만 원을 기부한데 이어 약 2천만 원을 추가로 기부했습니다. (사)사랑의본부는 2011년부터 현재까지 약 27억 원을 기부한바 있습니다. 사랑의본부 회원들로 구성된 만만클럽은 회원이 매달 만 원씩 만 명이 모아 1억 원을 만드는 기부 캠페인을 벌이고 있고, 이 후원금은 Schools For Asia 및 북한 어린이 돕기에 지원되고 있습니다.     (사진설명: 김일두 사랑의본부 대표, 서대원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총장)

글로벌 사이버 대학교 네팔 긴급구호금 전달식

글로버 사이버 대학교 (이승헌 총장)는 네팔 어린이들을 위해 써달라며 1천5백만 원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지난 6월 4일에 전달했습니다. (사진설명: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서충교 후원팀장, 글로벌 사이버대학교 이을순 운영총괄 본부장, 실용외국어학부장 윤경주 교수, 대외협력실장 천범주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