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방문

for every child, field visits

유니세프의 사업현장은
어떤 모습일까요?

“유니세프는 단기적인 해결책보다는 장기적으로 근본적인 문제 해결 정책을 만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사람들을 교육하고 스스로 다른 사람을 도울 수 있도록 사업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

- 몽골 후원자 현장 방문에 참여한 후원자님

자세히 보기
“니제르의 하루를 온라인을 통해 경험할 수 있게 되어 뜻 깊은 시간이 되었고 기쁜 마음이 들었습니다. 영양실조치료식 생산과정과 영양실조 어린이에게 어떻게 공급되는지 잘 알게 되었습니다. 후원자로서 뿌듯한 마음이 들었고 제가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후원자로서의 역할을 되새기며 살겠습니다.”

- 니제르 온라인 현장 방문에 참여한 후원자님

자세히 보기
“저에게는 매달 이체되는 후원금일 뿐이지만 니제르에 있는 아이들에게는 생명줄의 의미가 될 수 있겠다는 걸 다시금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작은 후원이지만 아이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작은 힘을 여러 명이 보탠다면 아주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모두가 함께 느끼고 움직였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니제르 후원자 현장 방문에 참여한 후원자님

자세히 보기
“현장에서 어떠한 지원이 필요한지 파악하여 사업을 시작하는 유니세프의 사업선정 능력에 감탄했다. 유니세프의 '현장에서의 필요 파악'과 '현장에 맞는 사업추진' 정책과 그 실행에 경의를 표한다. 이번 방문을 통해 후원금이 유니세프를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믿음이 생겼다. ”

- 라오스 후원자 현장 방문에 참여한 후원자님

자세히 보기

문의

최근 소식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