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 내용 바로가기 링크

착한상품

착한상품 이미지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희망이
전해지는 착한상품

MORE

아우인형

아우인형 이미지

예방접종 백신을 선물하는
아우인형 캠페인

MORE

자원봉사

자원봉사 이미지

세계 어린이를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유니세프 자원봉사

MORE

Party for UNICEF

Party for UNICEF

직접 모금활동을 기획하고
함께 후원하는 프로그램

MORE

보도자료

공지사항

유니세프한국위원회, 배우 이광수, 김지원 소속 킹콩엔터테인먼트와 2016 연말 캠페인 ‘위액션[#every child]’ 진행

2016.12.01

 

유니세프한국위원회, 배우 이광수, 김지원 소속 킹콩엔터테인먼트와 2016 연말 캠페인 ‘위액션[#every child]’ 진행

 

유니세프한국위원회(사무총장 서대원)는 28일(월)부터 2016 연말 캠페인 ‘위액션[#every child]’을 진행한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의 새 캠페인은 세상에서 가장 힘센 기호인 [유니세프 괄호]를 통해 우리의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지켜달라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후원자의 도움이 만들어 낸 [유니세프 괄호]는 보호시설, 구호 물품, 의료 지원, 학교가 되어 수많은 위협으로부터 어린이들을 지키게 된다. 

 

한편 유니세프는 29일 ‘위액션’ 캠페인 페이지에서 킹콩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이광수, 김지원의 재능기부로 참여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들은 영상에서 ‘유니세프 괄호’가 가지는 의미와 역할에 대한 진솔한 생각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캠페인에는 이들 외에도 킹콩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이 참여해 함께 뜻을 모았다. 캠페인 기간 동안 이들은 유니세프와 함께 캠페인의 취지를 알리고, 전 세계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의 현실을 전하는 영상을 촬영,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이 캠페인은 11월 28일부터 내년 2월 19일까지 총 12주 간 진행되며, 온라인 페이지(unicef.or.kr/weaction)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 페이지에서 [유니세프 괄호] 안에 가족, 친구 등 자신이 지키고 싶은 소중한 사람을 적을 수 있으며, 도움이 필요한 전 세계 ‘#갈곳없는어린이’, ‘#여자어린이’, ‘#생명을잃어가는어린이’의 현실을 확인할 수 있다. 어린이들에게 [유니세프 괄호]가 되어 도움을 주고 싶다면, 캠페인 페이지에서 바로 후원을 신청할 수 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서대원 사무총장은 “세계 곳곳에 갈 곳이 없어 길거리를 헤매고, 먹을 것이 없어 영양실조에 시달리며, 고통스러운 악습을 강요 받는 어린이들이 너무나 많다”며, “이번 연말, 전 세계의 고통 받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유니세프 괄호]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킹콩엔터테인먼트는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함께 지난 2012년 아프리카 아동을 돕기 위한 ‘스타 나눔 바자회’를 진행했으며, 2011년에는 ‘유니세프 생일 기부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해 왔다. 이번 ‘위액션’ 캠페인에 참여한 배우 이광수는 최근 웹드라마 KBS 2TV ‘마음의 소리’와 tvN 드라마 ‘안투라지’에 출연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며, 배우 김지원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