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 내용 바로가기 링크

후원자 참여

후원자 참여 이미지

유니세프 후원자님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

MORE

착한상품

착한상품 이미지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희망이
전해지는 착한상품

MORE

자원봉사

자원봉사 이미지

세계 어린이를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유니세프 자원봉사

MORE

보도자료

공지사항

유니세프한국위원회, BH 엔터테인먼트와 유니세프 [#every child] 핀’ 캠페인 진행

2017.05.16
         

“아직 우리의 도움을 기다리는 어린이가 많습니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 BH 엔터테인먼트와 유니세프 [#every child] 핀’ 캠페인 진행  

 

- 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10인 (고수, 박성훈, 박해수, 이병헌, 이희준, 장영남, 진구, 추자현, 한지민, 한효주) 이 유니세프 [#every child] 핀 캠페인에 참가한다.

- 배우 한지민이 참여한 ‘유니세프 [#every child] 핀’ 캠페인 소개 영상은 5월 16일 공개된다.

- ‘유니세프 [#every child] 핀 캠페인’은 위험에 처한 어린이를 지키고자 기획됐다.

            

 

△ ‘유니세프 [#every child] 핀 캠페인’에 참여하는 BH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10인. (사진제공=유니세프한국위원회)


(2017/05/16=유니세프한국위원회)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지난 4월24일 분쟁, 질병, 악습 등 어린이를 위협하는 수 많은 위험으로부터 어린이를 지키자는 캠페인을 운영 중이다. 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10인의 재능기부로 진행되는 본 캠페인은, 옷핀을 뜻하는 영어 ’safety pin’에 착안해 어린이를 지키고, 옷핀 모양의 유니세프 [#every child] 핀을 달자고 독려한다.

 

이 캠페인을 통해 정기 후원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유니세프 ‘every child’ 핀이 증정되며, 후원자는 옷, 가방 등에 핀을 달고 어린이를 위한 관심과 다짐을 표현할 수 있다. 특히 BH엔터테인먼트가 핀 제작에 함께 하며 의미를 더했다.

 

유니세프 [#every child] 핀 캠페인은 오는 7월 3일 까지 유니세프 한국위원회 홈페이지 (unicef.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배우들의 참여 영상과 사진은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BH엔터테인먼트 측은 “’모든 어린이가 행복한 세상’을 위해 유니세프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위험에 처한 어린이들을 위한 다짐을 함께해 주셨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