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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 비통 ‘실버 락킷’ 판매 수익금 유니세프에 기부

2020.02.24

루이 비통 ‘실버 락킷’ 판매 수익금 유니세프에 기부
긴급 지원 필요한 분쟁지역 어린이들에게 전달

 

– 2016년 유니세프-루이 비통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4년간 미화 1천만 달러 이상 기부

– ‘실버 락킷(Silver Lockit)’ 판매 한 개 당 미화 100달러 유니세프에 기부돼

 

 

∆ 9년째 계속되는 시리아 전쟁 속 어린이들. 무자비한 폭격과 혹독한 겨울의 이중고를 겪고 있는 시리아 어린이들에게
유니세프의 겨울용품이 전달됐습니다. (사진제공= 유니세프한국위원회)

 

루이 비통 코리아는 2월 21일 새롭게 출시하는 ‘실버 락킷(Silver Lockit)’ 팔찌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유니세프 긴급구호사업에 기부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이번 기부는 2016년 유니세프와 루이 비통이 맺은 글로벌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실버 락킷’ 팔찌 한 개 당 미화 100달러의 후원금이 적립돼 유니세프에 전달됩니다.

 

루이 비통은 협약 이래 4년간 미화 1천만 달러(약 120억 원) 이상의 기금을 유니세프 긴급구호사업에 기부했습니다. 기금은 긴급한 도움이 필요한 분쟁지역(시리아, 요르단, 방글라데시, 네팔, 모잠비크, 짐바브웨, 말라위) 어린이들 의 보건과 식수위생 사업에 지원돼 2018년 기준 5세 미만 시리아 난민 어린이 350만 명이 소아마비 예방접종을  완료했고, 460만 명의 사람들이 깨끗한 식수를 마시게 됐습니다. 방글라데시 콕스바자르의 로힝야 난민 어린이 120만 명은 콜레라 예방접종을 마쳤으며, 35만 명은 깨끗한 식수를 제공 받았습니다.

 

2016년 실버 락킷 목걸이로 시작한 유니세프-루이 비통의 파트너십은 기금 조성과 함께 #MAKEAPROMISE 캠페인을 온라인에서 4년째 전개해 분쟁지역 어린이의 현실을 알리고, 사람들의 관심과 참여를 독려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약속'을 상징하는 실버 락킷 팔찌는 21일부터 루이 비통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세계 150 여 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판매를 통해 조성된 기금은 가장 위급한 상황에 놓인 긴급구호 지역 어린 이들을 돕는 데 사용됩니다.

 

현재 지구촌 어린이 4명 중 1명은 분쟁이나 자연재해 피해 지역에 살고 있으며, 세계 인구의 약 50%는 안전한 식수와 적절한 위생 시설을 누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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