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세프 내용 바로가기 링크

설립이념

유니세프 설립이념 이미지

어린이가 살기좋은 세상은
모두가 살기좋은 세상입니다

MORE

역사

유니세프 역사 이미지

1946년 창립된 유니세프의 역사를 알아보세요

MORE

후원자 참여

후원자 참여 이미지

유니세프 후원자님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

MORE

착한상품

착한상품 이미지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희망이
전해지는 착한상품

MORE

자원봉사

자원봉사 이미지

세계 어린이를 위해 활동하는 다양한 유니세프 자원봉사

MORE

보도자료

공지사항

지구촌어린이를위한불빛 라잇유업 캠페인

2020.12.17

“지구촌 어린이를 위한 희망의 불빛”
유니세프한국위원회 ‘라잇 유 업(Light U Up) 캠페인’

-- 김연아 유니세프 친선대사, 이선빈 캠페인 동참 어린이를 위한 불빛 함께 밝혀
- 토닥토닥 댓글과 직접 만든 무드등 SNS 인증으로 따뜻한 연말 마무리할 수 있어




△ 유니세프 ‘라잇 유 업’ 캠페인에 함께한 김연아 친선대사 (사진제공=유니세프한국위원회)



유난히 힘들었던 올 한 해를 마무리하며 유니세프한국위원회가 ‘라잇 유 업(Light U Up)’ 캠페인을 전개한다.

12월15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라잇 유 업’ 캠페인은 여느 때보다 혹독한 한 해를 보낸 지구촌 어린이들을 위해 우리 모두의 염원을 담아 희망의 불빛을 밝혀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캠페인은 ‘토닥토닥 댓글’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 친구, 가족 등 메시지를 전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따뜻한 댓글을 남기고 유니세프 DIY 무드등 패키지를 받아 제작 후 SNS에 인증하면 참여가 완성된다. 캠페인 관련 상세 내용은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홈페이지(https://www.unicef.or.kr/event/light-u-u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니세프 무드등 패키지에는 21종의 디자인 도안과 아기자기한 손 글씨 메시지가 함께 들어있어 따라 그리기만 하면 감성 가득한 무드등을 간단히 만들 수 있다.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특히 길어진 요즘 의미와 재미를 더한 나만의 무드등 만들기로 슬기로운 집콕 생활과 따뜻한 연말 마무리에 동참할 수 있다.



△ 유니세프 무드등 모습. (사진 제공=유니세프한국위원회)

 

유니세프 친선대사이자 유니세프한국위원회 고액후원자 모임인 아너스클럽 회원인 김연아는 “모두가 힘든 이 시기에 ‘라잇 유 업’ 불빛이 조금이나마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라고, 2021년은 어린이들이 다시 희망을 갖고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작게나마 계속해서 힘을 보태겠습니다”고 말했다.

이기철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총장은 “지난 한 해 전 세계가 겪은 혼란의 한 복판엔 어린이들이 있었습니다. 오늘 밝히는 이 작은 불빛들이 모여 어린이에게 희망의 씨앗이 되고, 우리 모두에겐 따스한 위로가 되기를 기원합니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김연아 친선대사 뿐 아니라 이선빈과 인기 유튜버 코지데이도 함께해 따뜻한 동참을 이어갔다.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한국에서 유니세프를 대표해 기금모금과 아동권리옹호활동을 펼치고 있다.

 

△ 유니세프 ‘라잇 유 업’ 캠페인에 함께한 이선빈 (사진제공=유니세프한국위원회)

 

후원하기